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하이틴tv] 콕콕, 햇병아리처럼 귀여운 3월 고등학생 커버모델 김강현, 이윤지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3-05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저는 인천에 사는 18살 고등학교 2학년 김강현입니다.

 

2. 꿈을 이루기 위해 본인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다른 친구들은 명확한 꿈을 가지고 노력할 시기이지만 아직 저는 명확하게 제가 무엇에 흥미를 느끼는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지 못해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기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3. 자신만의 기분 전환법이 있나요?

 저는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활동하는걸 더 좋아해요. 제 기분전환법은  방에서 혼자 이불 덮고 눕는다. ▶ 핸드폰을 본다. ▶  누워서 잠든다. 그럼 간단하게 기분이 전환되는 거 같습니다ㅎ 

 

4. 다양한 교내,외부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 하나!

 저는 동아리가 방송부였는데 학기 초에 다른 학교 방송부들과 연합하고 친목을 다지러 가는 행사가 있었어요. 다른 학교들과 소개하는 자리를 가지게 되었는데 굉장히 인상깊게 소개하는 학교들이 많았어요. 거의 1년이 다되어가지만 아직도 인사방법이 다 기억이 납니다.ㅎ

 

5. 커버모델에 지원하게 된 동기, 각오에 대해 말씀해주세요^0^!

 아직 제가 정확한 꿈(진로)을 정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었고,솔직히 될 줄 모르고 생각도 안하고 있었지만 뽑아 주셨기에 처음이지만 최대한 열심히 노력해서 일 하고 가겠습니다!!

 

6. 새학기를 알차게 보내는 자신만의 꿀팁! 

 새학기에 반에서 자리를 정할 때, 선생님 마다 다르시겠지만 자유롭게 앉게 된다면 맨 앞자리는 너무 선생님과 앞에서 마주보기 때문에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그러니 맨 앞자리는 피하고 또 맨뒤자리는 너무 선생님 말씀도 안들리고 수업에 집중이 안 될 수 있어요. 뒤에서 2,3번째 애매한 자리에 앉는게 가장 학기를 편하게 보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8살 이윤지입니다.

2. 꿈(혹은 목표)을 이루기 위해 본인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꿈에 관련된 학원을 다니며 학생 본분에 맞는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3. 자신만의 기분 전환법이 있나요? 
 '혼코노'라고들하죠?!  혼자 코인노래방을 가서 지르고 옵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많이 아는 방법일지도 모르는데 따뜻하게 잠을 자거나 군것질을 하는 방법도 있어요!!!

4. 다양한 교내, 외부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 하나!
 학교에서 현충원에 가서 마르고 죽은 잔디들을 다 거둬내고, 깨끗하고 새로 자란 잔디들을 보게 되니 기분이 좋았어요! 평소에 봉사하시며 우리를 위해 희생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기분이 들었고 이렇게 넓은데도 불구하고 친구들과 해냈다는 것의 보람을 느꼈습니다!ㅎㅎ

5. 커버모델에 지원하게 된 동기, 각오에 대해 말씀해주세요^0^!
 평소에 사진 찍는걸 좋아했는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 됐어요! 하이틴TV의 커버모델로서 하이틴TV를 더 많이 알리고 싶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6. 새학기를 알차게 보내는 자신만의 꿀팁!
 새학기에 붕뜨는 마음은 잡기 어려운 것 같아요ㅠㅡㅠ..아무래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맟춰가는게 너무 좋아서 그런가 봐요!! 인기 많아지는 법은 사실 제가 그리 인기가 많은 편인가 잘 모르겠지만ㅎ..
 처음 만나는 친구들이 있을 확률이 높기때문에 저는 첫인상이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계속 봐야 할 친구들과 선생님이시기 때문에 단정하고 참한 모습이면 더욱더 인기가 있겠죠?!
 새학기 가방추천은 제가 이번에 로아드로아 라는 브랜드에서 가방을 구매했어요! 진짜 이쁘죠? 정말 새학기,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이쁘게 맬 수 있고 교복이랑 잘 어울려서 추천해요!!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