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충북대학교] 충북대, 대학생활의 꽃 동아리활동 적극 지원!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3-07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가 학생들의 동아리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충북대에 따르면 3월 6일(수) 오후 4시 제2학생회관의 리모델링 개관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관식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보직자, 교직원, 학생 등 150여명의 구성원들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제2학생회관이 준공된 지 40여년이 되어감에 따라 건물 내·외부 마감재의 노후 인해 안전문제 우려, 냉·난방 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 불편 등 여러 문제를 해소하고자 진행됐다.

 

 제2학생회관은 건축면적 672.21㎡, 연면적 3,228.94㎡ 지하1층 지상5층의 건물로 이번 리모델링 사업에는 총사업비 국고 약 38억을 투입, 동아리방, 세미나실, 연습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에너지효율 개선을 위한 천장 및 벽체 단열보강, 창호교체, 냉난방설비설치, LED조명 등을 교체 하는 등 학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리모델링 공사는 지난 2018년 5월 착공해 12월에 완공했으며, 새학기가 시작하는 3월 6일(수) 학생들의 활발한 동아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개관식을 열고 다시 학생들의 문화공간으로 돌아갔다.

 

 박지호(미생물학과 4학년) 총동아리연합회장은 “제2학생회관 리모델링을 위해 그동안 힘써주신 총장님과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보금자리가 마련된 만큼 복지사업에 힘써 중앙동아리가 더욱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제2학생회관의 리모델링 개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창의적이고 미래적인 동아리활동을 통해 학교에 대한 만족도 향상과 애교심으로 학교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