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군산대학교] 군산대,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3-12  

 


 

 

 군산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와 LINC+사업단이 공동 주관하여 개최하였던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이 8일 군산대학교 산학협력관 중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군산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와 LINC+사업단은 학과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현장실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연 1회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을 개최해왔는데, 지난해부터 이를 2회로 늘이고 시상금을 확대하였다. 

 

 2018학년도 하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을 통해서는 총 8명의 우수 수기작을 선발하여 시상하였다. 

 

 최우수상은 부산신항만(주)에서 15주간의 현장실습을 이수한 물류학과의 김해주 학생이 수상(지도교수: 물류학과 강태원)하였고, 우수상은 한국 알박에서 4주간 현장실습을 이수한 박세경 학생이 수상(지도교수: 신소재공학과 주정훈)하였다. 

 

 김해주 학생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대한 진로의 꿈을 가지고 물류 분야의 외국계 회사인 부산신항만(주) 현장실습을 신청하여 사회 진출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갖게 되었으며, 실습 기간 동안 자신의 약점을 깨닫고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기술하여 심사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는 김동익 LINC+사업단장, 한세민 현장실습지원센터장, 부산신항만(주)을 군산대학교 현장실습기관으로 섭외한 물류학과의 원승환 교수가 참석하여 학생들의 수상을 축하하고 진로에 대한 조언과 격려를 보냈다.

 

 한편 2018학년도 상반기 현장실습 수기 공모전에서는 물류학과의 박건, 장소희 학생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