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유한대학교] 유한대, 제8회 전자정보 페스티벌 개최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4-03  

 


 

 

 유한대학교 도서관이 2일 교내 도서관 4층 ‘NEW SQUARE’에서 2019 전자정보페스티벌을 개최했다.이번 전자정보페스티벌은 학생과 교직원들이 전자 자료를 이용한 정보 활용 능력을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올해 8회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은 유한대학교 도서관에서 서비스 중인 전자책을 비롯하여 국내학술 데이터베이스, 오디오북, U-러닝 분야 등 5개 업체 관계자들이 참가했다.이날 페스티벌을 찾은 600여명의 학생들은 국내 전자자료 관련 전문가들로부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휴대용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정보를 검색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재학생 23명, 교직원 2명에게 노트북,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참여율을 높였다.  

 

 이권현 유한대학 총장은 “이번 8회째 맞이하는 전자정보페스티벌을 통하여 학내 구성원들의 도서관 및 ‘NEW SQUARE’활용을 장려하고 학술전자정보자료 활용방법의 향상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대학 학생들이 모바일 환경에서 다채로운 전자정보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교육부장관표창, 자율개선대학 선정, 고숙련일학습병행제 운영기관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선정, 취업보장형 유니테크 육성 사업 선정, 국무총리 표창 3회 수상 등 각종 정부지원 사업에 선정돼 명실상부 대내·외적으로 실무중심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