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배재대학교] 배재대 정상급 재즈 싱어 웅산 초빙교수, 18일 ‘무대 퍼포먼스 세미나’ 개최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4-15  

 


 

 

 한국대중음악시상 2관왕에 빛나는 재즈 싱어 웅산 배재대 실용음악과 초빙교수가 배재대에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배재대 실용음악과는 18일 오후 1시30분 배재21세기관 콘서트홀에서 ‘웅산 교수의 무대 퍼포먼스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실용음악과가 개최하는 2019 기획 특강 첫 번째 시간이다.

 

 웅산 교수는 재즈보컬리스트, 싱어송라이터, 뮤지컬 배우, 음악 프로그램 MC 등으로 무대에 선 경험을 학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또 한국과 미국, 일본, 중국, 홍콩을 누비며 한국 대표 재즈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웅산 교수의 국제적 행보는 수상으로 연결되고 있다. 2011년 일본 재즈오디오디스크 금상, 2012년 일본 프로음악 녹음상 등 탁월한 음악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엔 TBS 교통방송 라디오 진행과 TV CHOSUN 드라마 ‘바벨’ OST 참여 등 광폭행보 중이다. 또 2016년부터 배재대 초빙교수로 임용돼 후학 양성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세미나를 기획한 채경화 실용음악과 교수는 “웅산 교수는 학생들에게 수없이 선 무대 경험과 멀티 엔터테이너 노하우를 오롯이 전달할 예정”이라며 “무대에서 소홀할 수 있는 제스처와 무대 매너 등 깊이 있는 강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석 무료인 세미나는 음악 전공자 뿐 아니라 애호가들에게도 문을 개방했다. 강연에 대한 문의는 배재대 실용음악과(042-520-5040)으로 하면 된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