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한신대학교] 한신대, 평생교육원 중장년 삶의 질 향상 위해 ‘시니어 행복대학’ 개강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5-02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4월 25일 오전 9시 30분 60주년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제 5기 태안농협 시니어 행복대학 개강식’을 개최했다. 

 

 한신대 평생교육원이 진행하는 시니어 행복대학은 태안농협 중장년 남성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현재까지 24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수료생들은 총동문회를 결성해 지역사회에서 각종 자원봉사 및 농협사업 등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기수 참가자들은 총 7주 동안 ▲세상을 움직이는 심리학 ▲현명한 암예방과 암치료 로드맵 ▲똑똑한 상속이야기 ▲첨단사회 열린 건강 ▲내 몸의 질서를 찾다 ▲은퇴 없는 삶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특강을 듣고 교류를 맺을 예정이다. 

 

 한신대 옥장흠 평생교육원장은 “인간의 삶을 향상시켜 행복한 삶을 살도록 돕는 것이 평생교육이고 21세기 우리 사회는 평생학습 사회로 변화하고 있다”며 “한신대 평생교육원은 시니어행복대학이 추구하는 목적을 잘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입학 축하의 말을 전했다.

 

 김형규 태안농협 조합장은 “이번 시니어 행복대학 5기를 수강하는 조합원들은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인생의 성공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환영 인사를 전했고 “많은 교류와 함께 좋은 인연을 이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