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안산대학교] 안산대, 2019안산국제거리극축제 도시놀이터 기획프로그램 참가

손혜지 CD
작성일 : 2019-05-09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는 지난 4일~6일에 개최된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에 ‘건축디자인과 전공동아리인 ‘공간’이 참가하여 ‘문, 어(문화, 어렵지 않아요)’라는 주제로 도시놀이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안산시와 (재)안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축제는 17개국이 참여하여 국경 없는 마을 안산에서 다양한 세계 거리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안산대학교 공간동아리(지도교수 안종문)는 3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아기자기한 다양성을 가진 문어 캐릭터와 함께 총 5개의 각기 다른 국가를 콘셉트로 하는 미로를 구성, 어린이와 어른 등 시민들이 미로를 탐험하고 놀이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는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동아리 대표인 건축디자인과 김윤희 학생은 “이번 거리극 축제를 참여하며 화려한 공간이나, 값비싼 재료를 사용하는 것보다, 시민들이 함께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장소가 훨씬 더 뜻깊고,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앞으로도 안산거리극축제 ‘문화, 어렵지 않아요’의 미로와 같이 많은 아이들과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공간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혜지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