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사업추진위원회 개최

하유정 CD
작성일 : 2019-06-11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체지원사업단은(사업단장 김문섭) 지난 7일 “대학 평생교육제체지원사업 사업추진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개최했다.

 대구한의대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년, 2019년 대학의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올해는 학과를 확대해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을 설치하는 계획으로 4년간 27억2000만원의 재정 지원받게 되었다.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은 선취업 후진학을 활성화하고 성인의 다양한 평생학습 수요의 증가에 따라 대학이 성인학습자 친화적 학사체제를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복지전공, 평생교육경영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30세 이상의 성인, 특성화고졸재직자를 대상으로 수시입학 전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위원회는 교내위원과 외부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내위원은 위원장에 변창훈 총장과 김문섭 사업단장, 이채식 교학처장, 정성화 기획처장, 남미경 교육혁신위원장, 김홍 취창업지원단장, 권용일 행정처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외부위원은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과 학생 발굴, 교육과정 및 사회수요에 대한 자문을 위한 산업체 전문가로 금오전자 김재원 대표, 사회복지법인 안동 애명복지촌 배영철 대표이사, ㈜대연애드 표현우 대표로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회의에서는 2018년도 사업 추진 결과 보고 및 항목 내 예산 변경, 2019년도 수정사업계획서 심의 등을 논의했다.

 

 변창훈 총장은 “우리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이 전국 최고의 성인교육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유정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