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전북대학교] 전북대, 우수 아이템 가진 예비창업자 창업 지원한다 초기 및 예비창업자 10팀 모집,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 운영 7월 1일까지 접수…우수 3팀에 최대 500만원 사업화 지원


작성일 : 2020-06-29  

 

 

 초기 및 예비창업자들이 안정적 창업 기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전북대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단장 조광수)이 ‘창업아이템 검증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

 

 사업단은 지난 5월과 6월 세 번의 실전창업형 아이템 검증 프로그램을 통해 1년 미만의 초기 및 예비창업자 30팀을 대상으로 IP창업 기초교육과 사업계획서 작성, 그룹 멘토링 등 다채로운 교육을 진행, 창업자들의 아이디어를 구체화 하는 데 도움을 줬다.

 

 이번에도 역시 유망 창업아이템이나 특허기술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10명을 오는 7월 1일까지 모집한다. 이후 서류심사와 비대면 사전 오리엔테이션 등을 통해 참여할 창업자를 선정한 뒤 7월 6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교육과 멘토링을 지원한다.

 

 교육 수료 후 발표대회를 통해 우수한 3개팀을 선정, 최대 500만 원 상당의 사업화 지원금을 지원하고, 우수 아이디어 대상 IP 권리화를 비롯해 3D프린팅 모형설계 및 후가공, 외부 전문가 맞춤형 1대 1 멘토링, 유관기관 연계를 통한 창업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전북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bnu.ac.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창업아이템 요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shm0188@jbnu.ac.kr)로 보내면 된다. 

 

 모든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문의는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063-219-5216)으로 하면 된다.

 

 조광수 전북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장은 “유망 창업 아이템이나 기술을 갖고 있지만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성공적 창업에 이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최종 목표”라며 “예비 창업자들이 열정이 성공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실용적 창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시현 CP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