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숭실대학교] 숭실대,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 개최


작성일 : 2020-06-30  

 

 

 숭실대학교(총장 황준성)는 입학사정센터(센터장 김기백)가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8월 17일부터 18일까지 교내 형남공학관에서 학생부종합전형(SSU미래인재전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해왔던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하여 운영하며 특히 행사장 방역 및 참가자 간 거리두기 등을 잘 시행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고등학생들은 실제 면접관과 함께 모의면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전공 선배들의 입학 관련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김기백 센터장(전기공학부 교수)은 “SSU모의전형 체험 프로그램은 매년 학생부 종합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며 “자기소개서에 대한 피드백과 모의면접 체험 기회를 통해 사교육의 도움 없이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참가 희망자는 6월 29일(월) 오전 10시부터 7월 17일(금) 오후 3시까지 숭실대 입학처 홈페이지(iphak.ssu.ac.kr)에서 참가신청 및 자기소개서 등록을 해야 한다. 입학사정센터는 자기소개서 심사 후 인문·경상계열 60명, 자연계열 및 융합특성화자유전공학부 60명 등 총 120명의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8월 3일(월) 오전 10시에 입학처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문의: 02-820-7457, 0029)

박시현 CP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