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전북대학교] 전북대, 코로나19 극복할 온라인 마케팅 교육 ‘호응’


작성일 : 2020-07-31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시대가 도래 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업들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를 부응하기 위해 전북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고영호 교수)이 가족회사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역량강화를 위한 실무 교육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LINC+사업단이 매년 가족회사들의 전문성 강화 일환으로 진행하는 산업체 재직자 교육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7월 28일과 29일 총 10개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날 사업단은 대중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스토어 입점과 상세 페이지 제작, 상품 등록과 스토어 전시관리 등 실제 활용이 가능한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실무 내용에 대해 실질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많은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지역 업체 한 관계자는 “비대면 산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뤄진 이번 온라인 마케팅 실무교육은 매우 시의적절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 많은 어려움들을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배운 것을 잘 활용해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영호 전북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가족회사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코로나 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화정 C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