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여의도여자고등학교] 창의성 공유의 장이 열리다, '2017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


작성일 : 0000-00-00  

 

 

[출처 : 대회 공식 홈페이지 로고 http://www.2017kpt.com/]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의 예선이 지난 26일, 강원도 상지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마찬가지로 수많은 학생들이 참여했고, 그 중 비좁은 합격의 문을 통과한 각 부서 40팀, 총 160팀이 이번 예선을 치르게 되었다. 사전에 주어졌던 세 가지 주제 'SNS, 소통과 단절', '청렴', '같이의 가치' 중 하나를 택하여 약 10분 동안의 발표를 진행해야하는 이번 예선은 많은 학생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또 뽐내는 하나의 장이 되었다.
 총 상금 4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이 대회는 앞으로 예선에서 우수한 실력을 선보인 각 부서별 20팀, 총 80팀이 9월 1일과 2일, 이틀 간 합숙하며 본선을 진행하게 되고, 그 중에서도 부서 별로 4팀씩을 뽑아 3일, 결선을 진행하게 된다.
 2017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는 대회 개최 배경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 창조적인 표현을 통해 타인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이야말로 자기 자신과 자신이 속한 집단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한다." 앞으로 3일 간의 경연을 펼치게 될 학생들의 능력이 어떠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하이틴TV 고교생기자단

[여의도여자고등학교] 김채은고교생기자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