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입시코리아] 청주시·충북대학교·충청북도교육청, 제1회 대학입시생생박람회 개최


작성일 : 2017-05-18  

[사진 = 청주시청 홈페이지]
 

충북 청주시가 오는 20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개최하는 '제1회 대학입시생생박림회'에 연세대 등 51개 대학이 참여해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지역의 학생들에게 다양한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청주시, 충청북도교육청, 충북대학교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행사내용으로는 △대학별 상담부스 운영 △맟춤형 1대 1 진학 상담 △대학 입시 전형 설명회가 있다.

대학별 상담부스에서는 연세대를 비롯한 수도권 대학 15개교와 국공립대 5개교, 대전 충청권 대학 등 총 51개 대학이 참여해 수험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대학의 입시요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맞춤형 1대 1 진학상담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소속 교사 25명이 다양한 입시 전형에 대해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1대 1 진학상담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대입전략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150석 규모의 지하1층 소강당에서는 오전·오후에 걸쳐 2018년도 대입전형 이해, 학생부종합전형 이해를 각 2회씩 진행하고 자기소개서 작성요령에 대해서도 선착순으로 설명회가 진행된다.

 

 

오민영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