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하이틴tv] 싱그러운 4월의 커버모델 인터뷰커버모델 인터뷰!


작성일 : 2021-04-01  


 

 

1.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4월 커버모델을 맡게 된 추지연입니다. 대학 졸업까지 마지막 1년을 앞두고 대학원 진학을 위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2. 전공이 무엇인가요? 전공에 대해 간단한 소개도 함께 부탁드려요.

저의 전공은 태권도학과입니다. 태권도학과는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학습하고 연구하는 학과입니다. 거의 태권도 선수들이 태권도학과를 지원하며, 대학에 들어와서도 학업과 동시에 선수로써의 역량을 함께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3. 본인의 관심사, 관심분야를 알려주세요! (언제부터 관심을 갖게 되었는지, 그 것의 어떤 점이 계기가 되었는지 등도 함께 소개해주세요!)

저는 현재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공 수업 중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과목을 수강하면서 관람스포츠와 참여스포츠시장의 개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상에서 흔히 접해왔던 대부분의 시각적 요소들이 스포츠 마케팅 시장의 한 부분이라는 점을 느끼면서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4.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나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산책을 하거나 책을 읽으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간식거리도 옆에 두는 건 필수입니다ㅎㅎ 저에게 맞는 정서적 분위기를 느낄 때 스트레스 받던 현실에서 벗어나 모든 것을 털어버리고 에너지가 재충전 되는 것 같아요

 

5. 대입을 준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입시를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은 아무래도 체대이다보니 태권도 선수로서의 실력과 제 몸상태에 대해 예민했던 1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이건 학과에 대한 에피소드는 아니지만,,입시준비를 하면서 하루 훈련 일과를 마치고 오면 새벽1시쯤이 됐거든요. 당시 주택에 살았는데 힘들게 훈련하고 집에 왔을 때에는 늦은 시간이라 가족들이 주무셨는데요, 어느 날 부터인가 어머니께서 저를 위해 1층 계단과 현관 불을 켜놓고 주무셔서 따뜻한 위로가 되었던 경험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조한슬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