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하이틴tv] 호국보훈의 달, 6월의 커버모델 인터뷰!


작성일 : 2021-06-01  

 

 

 

 

1.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전진숙명 막강체교 숙명여대 체육교육과 3학년 그리고 217학군단 소속 정승민이라고 합니다. 

 

 

2. 전공이 무엇인가요? 전공에 대해 간단한 소개도 함께 부탁드려요.

 

<체육교육과>

우리 숙명여대 체육교육과는 오늘날 체육이 필수불가결한 생활영역인 만큼 전문체육인을 양성하고 체육교사를 육성하는 여대 최초, 유일 체육교육과입니다.

 

<학군단>

우리 숙명여대 217 학군단은 대한민국 첫 여대 학군단입니다. Rotc는 4년제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해서 3,4학년동안 학교 생활과 함께 군사교육을 받고 졸업과 동시에 장교 임관하는 과정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3. 본인의 관심사, 관심분야를 알려주세요! (언제부터 관심을 갖게 되었는지, 그 것의 어떤 점이 계기가 되었는지 등도 함께 소개해주세요!)   

 

저는 체육교육과인 만큼 평소 운동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고등학생때까지는 핀수영이라는 종목으로 선수생활을 해왔는데, 선수를 은퇴하고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지금까지도 과 동아리활동, 수영, 달리기 등 운동들을 생활화하고자 노력합니다. 

특히 요즘 코로나 19가 계속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시설을 이용한다기보다 홈트레이닝을 주로 하는 것 같아요. 

 

 

4.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있나요? 

 

주로 친구들을 만나는 것 같아요. 요즘 또 3학년이 되니까 학교 주변에 자취하는 친구들이 늘어나서 집에서 친구랑 맛있는 거 시켜 먹고 그날 힘들었던 일, 기분 좋았던 일을 서로 공유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더라구요. 

 

 

5. 대입을 준비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저는 실제로 수시로 대학을 지원해서 붙었는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선수생활을 동시에 했어서 시합기간이랑 시험기간이 겹치면 이제 그 기간은 저한테 죽음인거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책보면서 학교 가고 수업듣고 점심먹고 운동하고 운동끝나면 잠깐 또 공부하고 밤에 야간운동하고,, 그래서 대입 준비 과정 자체가 엄청나게 힘들었던 것 기억이 있습니다. 운동 선수 여러분 그리고 다른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모두 지치고 힘들텐데 이겨내셔서 좋은 성과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유선 크리에이터CP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