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배재대학교] 졸업하는 캠퍼스 톺아보기…배재대 ‘2020 학위수여식’ 대학 탐방 콘텐츠로 제작


작성일 : 2021-02-18  

 


 

※사진설명 배재대가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을 대학 탐방 콘텐츠로 제작해 18일 공개한다사진은 대학 탐방을 마친 미디어콘텐츠학과 김보라·옥정원 학생배재대 제공 

 

 

졸업하는 캠퍼스 톺아보기…배재대 ‘2020 학위수여식’ 대학 탐방 콘텐츠로 제작

-18일 유튜브 채널·홈페이지로 공개…졸업생 2명이 추억 담긴 강의실·생활관 탐방


배재대학교(총장 김선재)가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을 대학 탐방 콘텐츠로 제작해 18일부터 온라인에 배포한다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됐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선 학사 1748석사 110박사 48명에게 각각 학위가 수여된다.

 

배재대는 졸업생 2명의 지원으로 4년간 공부했던 캠퍼스 탐방 영상을 제작했다미디어콘텐츠학과 옥정원·김보라 학생은 전용강의실과 국제언어생활관 등 추억이 담긴 장소를 탐방했다. 4년 동안 유튜브 콘텐츠 제작 장비가 마련되거나 시설이 개선된 점드라마 영상을 촬영했던 곳연자골 대동제(축제)에서 주점을 운영했던 추억을 회상했다.

 

피날레는 학사가운을 입고 학사모를 쓴 채 졸업 소회를 밝혔다이들은 “대학에서 배운 것이나 친구들도 많이 생각난다”고 전했다.

 

대학 탐방 콘텐츠는 유튜브 ‘배재대학교 채널’과 배재대학교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김선재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대학에서 상상하고 즐긴 시간이 꿈을 설계하고 실현하는 준비기간이 됐길 바란다”라며 “새로운 꿈과 ‘크고자하거든 남을 섬기라’는 교훈을 인생의 모토로 삼아 인생의 거친 풍랑을 이겨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보현 학교법인 배재학당 이사장은 “영광스러운 학위수여식까지 배재학당·배재대를 믿고 맡겨준 학부모님께 감사하다”며 “사회로 나가는 졸업생들의 인생이 활짝 피어나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재대는 졸업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캠퍼스에서 학사가운과 학사모를 입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김민정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