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 – 울릉우리술(주) 상호협력안 체결


작성일 : 2021-10-05  

 

 

 

 

 

 

 

 

 

울릉도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음료 연구개발 사업 공동추진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박수진 산학협력단장과 한동R&C그룹 천기화 회장(오른쪽)

 









 

협약식 후 단체사진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산학협력단과 한동R&C그룹 계열사 울릉우리술() (대표이사 천기화)2021930() 11:00시 삼성캠퍼스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상호 공동프로젝트, 연구개발, 기술협력을 통한 개발한 제품을 산업화 하고자 하는 상호협력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상호협력 체결을 통해 우선적으로 울릉도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음료 연구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식품분야에서 공동연구 개발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대구한의대학교는 식품영양학과, 푸드케어약선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바이오산업융합학부 식품생명공학전공을 중심으로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특히 바이오분야와 융·복합을 통해 다양한 연구와 제품개발을 통해 산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식품·축산물·화장품 검사기관인 DHU바이오융복합시험센터를 통해 지역 식품의 안전성을 책임지고 있으며, 연구개발과 제품생산, 안전성 검사까지 ONE-STOP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대구한의대학교 박수진 산학협력단장은우리대학의 연구개발력과 울릉우리술()의 생산·마케팅 네트워크의 결합으로 지역의 대표적인 산학협력 성공사례가 되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동R&C그룹 천기화 회장은대학과 지역사회 기업이 서로 윈-윈 하기 위해서는 서로가 가진 장점들을 잘 융·복합하는 것 인만큼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대구한의대학교의 적극적인 연구지원과 우리기업의 성공경영 노하우를 통해 성공적인 산학협력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윤효진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