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한신대학교] 한신대, ‘경기도형 취업브리지’ 참가자 58명 선발해 본격 사업 시작


작성일 : 2021-11-16  

 

 

 

 

 

 

 

 

신성장동력산업에 맞춰 빅데이터융합서비스 교육 제공








‘2021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교육이 진행 중인 모습이다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2021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사업 관련 참여학생 58명을 선발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5() 밝혔다.

 

한신대는 지난 10일부터 ‘2021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비교과 선이수 교육을 시작했다. 해당 교육을 포함한 모든 교육과정은 코로나 상황으로 비대면 수업(ZOOM, Google Meet, 한신 LMS )으로 진행된다.

앞서 한신대는 1026‘2021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사업에 최종 선정돼 참가 학생을 모집, 64명의 학생이 신청해 58명의 학생을 선발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 1기 사업과 달리 한신대 학생뿐 아니라 경기도에 거주하는 대학생들에게도 문을 열어 58명 중 24명은 경기도 거주학생으로 선발했다.

 

이번 사업에서 인문사회계열 학생과 여학생이 많은 한신대를 위해 신성장동력산업에 맞춘 빅데이터융합서비스 교육과정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취업을 연계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비교과 교육과정과 교과 교육과정을 함께 제공한다. 다만 한신대 소속이 아닌 경기도 거주 학생들에게는 전체과정이 비교과 교육과정(학점미인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세부 교육 프로그램은 조직의 이해 및 조직마인드 기업설립을 통한 기업경영의 이해 비즈니스 매너 현장실습 전 필수교육 빅데이터이해 파일썬 프로그래밍의 이해 빅데이터 융합서비스의 이해 빅데이터 분석과 시각화(실습) 텍스트마이닝(실습) 팀트로젝트 한신대학교 가족기업과 면접매칭 후 현장실습(4개월)로 구성됐다.

이헌준 경기도브리지사업단 파트장은 “‘2021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에 많은 지역청년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줬다한신대학교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준비한 교육과정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참여 학생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이 되도록 사업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윤효진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