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tv

하이틴tv

서브콘텐츠 - 내용상세보기

[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 우수한 미래 과학기술인 양성에 앞장


작성일 : 2021-11-18  

 

 

 

 

 

 

 

 

 

생활과학연구소,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와 MOU 체결

















한정혜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장, 최윤정 충북대 생활과학연구소장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생활과학연구소가 지난 11월 16일(화) 오후 2시 충북대 생활과학연구소에서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와 양 기관 간 교류 증진 및 교육과 연구 등 학술활동 분야에서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 날 업무협약식에는 최윤정 충북대 생활과학연구소장과 한정혜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장을 비롯해 한현숙 생활과학연구소 연구부장, 한정혜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장, 신혜은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 차기회장, 채영주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 이사, 황지현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 이사가 참석했다.


□ 앞으로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연구 및 공동학술행사 개최 △학술정보 및 출판물의 교환 △연구의 전문성 강화 및 질적 향상을 위한 교류 △그 외 상호 교류․협력 증진을 위한 제반 활동을 함께 추진할 방침이다.


□ 최윤정 충북대 생활과학연구소장은 “충북대 생활과학연구소는 인간생활의 기본요소인 의, 식, 주, 아동, 소비자라는 학문분야를 아울러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연구와 지역사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수한 여성과학기술인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미래인재 양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충북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는 오는 12월 3일(금)에 ‘4차산업혁명과 기후변화시대의 지역발전을 위한 생활과학적 솔루션’을 주제로 생활과학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며, 한정혜 충북여성과학기술인회장이 이번 협약 이후 첫 교류로 포럼 개회식에서 축사를 맡는다

 

(문의 : 충북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이지수 ☎ 043-261-2776)






 

윤효진 PD

0

Copyrights ⓒ 하이틴TV
www.highteentv.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작성

댓글작성
등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